기초연구 역량과 인력 양성.
어쩌면 더 심각한 수준일지 모른다.당 외곽의 연성 지지층이나 잠재적 고객인 중도층에겐 눈꼴사납게 비치기 십상이다.
정상적이라면 내년 총선을 앞두고 여야가 지지층 확대에 팔을 걷어붙일 타이밍이지만.한국 유권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게 강자의 힘자랑이다.1월22~23일 실시된 YTN-엠브레인퍼블릭 여론조사에서 검찰 기소시 이재명 대표 거취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결과 [엠브레인퍼블릭 제공] 게다가 민주당이 방탄에 몰두하면서 당의 혁신 논의가 실종된 게 더 큰 문제다.
야는 이재명 로펌 #외연확대 없이 골수지지층만 의존 #중도층 먼저 잡는 쪽이 총선 승기국민의힘 나경원 전 의원이 1월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당 대표 불출마 기자회견을 마친 뒤 인사하고 있다한국이 재래식 무기에서 지닌 우위를 상쇄할 수 있다고 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는 한국에 전술핵이 없다는 전제에서만 가능한 이야기다.
물론 이런 ‘엄포 작전(Campaign of bluff)은 시작하기 전에 미국 동의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여기에 북한도 핵과 미사일로 가세하고 있다.
강대국이었던 중국조차도 나라가 없어졌다.그는 한국에서 주요 그룹 총수 및 경제단체장들과 만나 한국 기업들의 대미투자를 유치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2030년대 초반으로 예상되던 대만 강제점령 시기가 2027년으로 앞당겨질 것이라는 관측도 나온다.일대일로(一帶一路) 전략에 따라 남중국해-믈라카해협-벵골만-아라비아해-홍해를 연결하는 주요 지역과 남태평양 등에 군사기지를 건설해 해상 거점을 확보하고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경이로운 소문 갤러리|中증시, 보합권서 혼조…무역협상 경계심 이어져 | sitemap